바퀴벌레
바퀴벌레
-
독일바퀴
-
미국바퀴
-
먹바퀴
-
일본바퀴
특징
알집을 달고 있는 암컷이 보인다던가, 여러마리의 바퀴벌레를 보았다면 100% 수백마리 이상 살고있습니다. 바퀴벌레는 하수구, 쓰레기장 등 다니지 않는 곳이 없고, 사람처럼 손발을 씻는다던지 청결을 유지하는 곤충이 아니라서 온갖 알 수 없는 세균의 매개체 역할을 하여 위생상 아주 나쁜 영향을 주는 곤충입니다.
생명력
지구상 어디에나 쉽게 볼 수 있는 곤충이며, 모기와 함께 끈질긴 생명력의 대명사로 알려진 곤충입니다. 바퀴는 머리가 없어도 1주는 거뜬히 버텨내는 끈질긴 생명력으로 번식력 또한 상당합니다. 집바퀴 종류는 거의 모든 유기물질을 소화 할 수 있으며, 비누나 사람의 각질, 손톱, 눈썹까지 갉아먹고 살 수 있습니다.
외부유입
현관문이나 창문, 창틀구멍, 신발, 택배박스, 아랫집, 옆집, 윗집, 하수구등 바퀴벌레가 들어 올 수 있는 유입경로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.
피해
온갖 알 수 없는 세균을 달고 다니는 바퀴벌레는 여러가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천식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고, 대장균, 장티푸스, 위장염, 식중독등의 유발 원인이 됩니다. 또한 아랫집 윗집 옆집등 여기저기 다닐 수 없는 곳이 없어 세균의 중복 교차 오염위험이 있습니다.
방제솔루션
전국 24시간 긴급서비스와 교육을 이수받은 방제전문 하방맨의 전문 솔루션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안전하게!
소독허가 받은 전문 방역회사
한국방역협회에 교육이수받은 전문가 하방맨
1:1 맞춤 방제솔루션
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