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해충
기타해충
-
그리마
-
집게벌레
-
좀벌레
-
청딱지개미반날개
특징
실외나 실내에서 서식이 가능하여 실외에서 실내로 침입하는 기어다니는 해충입니다. 눈에 잘 띄지않는 작은 성충부터 엄지손가락 크기만한 큰 성충까지 여러 종류가 있으며, 실내로 이미 유입된 개체는 살충방역을 하여 없앨순 있지만, 유입통로를 차단하지 못하면 언제든지 다시 왕성하게 실내에서 번식할 수 있습니다.
생명력
왕성한 번식력을 가지고 있으며, 대규모로 서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화장실이나 연식이 좀 있는 주택의 장판을 들추어보면 한두마리 볼 수 있는 흔한 해충이며, 그만큼 생존력 또한 뛰어나며, 환경에 대한 적응력도 빠릅니다.
외부유입
현관문이나 창문, 창틀구멍, 신발, 택배박스, 아랫집, 옆집, 윗집, 하수구등 해충이 들어 올 수 있는 유입경로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.
피해
청딱지개미반날개(화상벌레)의 경우 스치기만 해도 불에 덴것 처럼 화끈버리며, 체액에는 '페데린'이라는 독성 물질이 있어 물리거나 접촉할 경우 '페데러스 피부염'을 일으킵니다. 온갖 알 수 없는 세균을 달고 다니는 해충은 여러가지 원인을 알 수 없는 천식 및 알레르기를 유발하고, 대장균, 장티푸스, 위장염, 식중독등의 유발 원인이 됩니다. 또한 아랫집 윗집 옆집등 여기저기 다닐 수 없는 곳이 없어 세균의 중복 교차 오염위험이 있습니다.

방제솔루션
전국 24시간 긴급서비스와 교육을 이수받은 방제전문 하방맨의 전문 솔루션으로 24시간 언제든지 안전하게!
소독허가 받은 전문 방역회사
한국방역협회에 교육이수받은 전문가 하방맨
1:1 맞춤 방제솔루션
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